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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셀레드 고객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주)아이두마케팅(이하 "운영자"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제휴마케팅 서비스 셀레드(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약관의 공지 및 준용)
1.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서비스 가입자(이하 "고객" 라 한다)에게 공지하고 고객이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자신에 대한 정보를 운영자에게 제출하면 운영자가 그 신청을 전자우편 등을 통해 승인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2. 운영자는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 또는 고객에게 전자우편 등을 통해 통보하고 통보 시 정한 일정기한내에 이의가 없으면 동의한 것으로 해석하여 효력이 발생한다.
3. 운영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되지 않은 세부적인 내용을 별도의 “셀레드 서비스 운영 정책 (이하 “운영정책“이라 한다)“으로 규정할 수 있고, 이를 서비스의 관련 화면 등을 통하여 공지하기로 한다. 또한, 이러한 운영정책은 이 약관의 일부를 구성하며, 이 약관과 동일한 효력이 있다.
4. 본 약관은 고객의 서비스 가입 후 1년간 유효함을 원칙으로 하며 1년 후 고객 또는 운영자의 별도 통지가 없는 경우 자동적으로 효력이 1년간 연장된다.
5. 고객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가입을 해지할 수 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제 4 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른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 다음 각호의 의미로 사용됩니다.
1. 서비스 : 인터넷 광고 및 상품의 판매를 원하는 공급자와 고객을 인터넷 상에서 매개하여 인터넷 광고 및 상품의 유통 중개 등을 실행시키는 서비스를 의미한다.
2. 운영자 : 서비스(셀레드)를 통해 고객의 모집, 고객과 공급자의 연결 중개, 광고 및 상품판매 등 실적의 측정과 보고, 실적에 따른 수수료 정산 및 지급 업무를 대행하는 자를 말한다.
3. 공급자 : 자사의 광고물 또는 상품을 고객을 통해 광고하도록 의뢰하고 이에 대한 수수료를 지급하는 자를 말한다. 공급자는 온라인 상거래가 가능한 재화 및 서비스를 보유하고 영업활동을 하고 있는 개인 또는 법인이어야 하며 기타 상세 자격요건은 운영자 내부의 규정에 따른다.
4. 고객 : 운영자가 중개하는 광고 등을 자신의 사이트에 게재 또는 이용약관과 운영정책을 위반하지 않는 활동으로 그 성과에 대한 수익을 취할 목적으로 운영자에게 등록을 하고 운영자로부터 서비스 가입자로 승인을 받은 회원을 말한다. 가입자는 개인이나 단체 또는 법인 모두 가능하며 성과에 대해 운영자로부터 약정된 대가를 받게 된다.
5. 소비자 : 고객의 각종 광고 프로모션 수단을 경유하여 운영자가 모집한 공급자의 사이트를 통한 상거래 및 기타 인터넷 사용 행위를 하게 되는 일반 인터넷 이용자(회원, 비회원)를 의미한다.
6. 체험단 : 고객이 공급자가 제공하는 협찬품으로 제작한 리뷰 콘텐츠를 서비스에 등록하는 것을 의미한다.
7. 협찬품 : 공급자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상품이나 샘플을 의미한다.
8. 매출 당(COST PER SALE) 지불 방식 (이하 "CPS"라 한다)
① 고객의 사이트에 게재 또는 이용약관과 운영정책을 위반하지 않는 활동으로 생성된 링크 등을 통해 접속한 소비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에 구매 금액에 따라 운영자가 고객에게 약정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② 여기서 구매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자가 대금을 완불하고 상품이 구매자에게 배달되거나 서비스가 실행되었으며,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자가 정한 반품 또는 취소 기간이 경과된 경우를 의미하며, 반품 또는 취소된 구매는 구매로 인정하지 아니한다.
9. 수수료 : 제4조 8항에 따른 매출이 이루어졌을 때 운영자가 고객에게 지급하게 되는 금액을 의미한다.
10. 해지 : 고객이 서비스 회원 가입 후 해지 사유 발생으로 인해 상호간 이용 약관의 법적 효력이 종료됨을 의미한다.
1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 5 조 (서비스 가입 절차)
1. 운영자가 제공하는 제휴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신청인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셀레드 회원가입을 하여야 한다.
2. 운영자는 신청인의 신청서에 대하여 신의성실의 원칙에 의해 평가하고, 가입 허가 여부를 가능한 한 빠른 시간 안에 신청인에게 전자우편 등으로 통보한다.
3. 신청인은 운영자가 요청한 경우 자신이 등록한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편집 및 활용 권한을 증명하기 위한 서류(예: 도메인 네임 등록서류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 6 조 (서비스 가입 자격)
1. 신청인의 신청서 내용 및 사이트가 다음에 관련된 내용일 경우 운영자는 가입승인을 거절할 수 있다.
① 신청서의 내용이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가.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다. 신청서 내용을 허위로 게재한 경우.
라.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② 사이트의 내용이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가. 게시물 및 링크가 성적 충동을 자극하는 음란한 내용.
나. 폭력을 묘사하는 내용.
다. 성차별이나 민족, 인종, 장애인에 대한 차별의 내용.
라. 용공 등 이적 표현물.
마. 범죄적 행위에 결부 및 불법 행위를 조장하는 내용.
바. 운영자 및 제3자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 내용.
사. 다른 고객 및 인터넷 사용자를 비방하여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모독하는 내용
아.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자.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내용
차. 기타 운영자가 판단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내용.
③ 사이트가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가. 쿠키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나. 동일 네트웍 주소에 속한 사용자 그룹(학교 전산실 등)의 경우
2. 만일 신청이 거절되는 경우, 신청인은 운영자와 상의하여, 내용 조정을 거친 후 재신청 할 수 있다.

제 7 조 (운영자의 의무)
1. 운영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고객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허가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다. 단,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기관 또는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기타 공공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2. 운영자는 제7조 1항의 목적 범위 내에서, 운영자의 업무와 관련하여 고객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고, 서버를 통하여 고객의 컴퓨터에 쿠키를 발송할 수 있다.
3. 운영자는 신의 성실의 원칙에 따라 고객 사이트에서 발생되는 성과를 정확하게 추적하고 이를 고객 및 공급자에게 보고함으로써 양 당사자간 수수료의 정산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의무가 있다.
4. 운영자는 고객이 원할 경우 별도 계약에 의거 고객 사이트의 수익증대를 위한 정보제공 및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다.

제 8 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운영자가 제공하는 실적 측정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 고객은 정당하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광고물을 소개 또는 권유하여야 한다. 허가받지 않은 스팸메일의 발송, 타 사이트 게시판에의 광고물 게시, 부당 제작 광고물 활용, 불법 S/W의 활용, 리워드툴바를 활용한 자동 적립 행위, 유사/오타 도메인을 공급자의 동종 업체로 포워딩 하는 행위 등 운영자의 명성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3. 고객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적발 시 고객 자격은 즉시 박탈된다.
① 타인의 계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운영자의 사전 허가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배포하는 행위.
③ 운영자 및 제3자의 명예 손상, 업무 방해 또는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범죄와 결부되는 행위 또는 기타 명백한 부정 행위.
⑥ 허가 받지 않은 스팸메일, 게시판 등의 활용으로 운영자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행위.
⑦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를 노출시키거나 클릭을 반복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또는 타인에게 그러한 행위를 유도하는 행위
⑧ 광고의 게재를 유도하기 위해 미디어의 콘텐츠 내용과 관계없이 무의미한 키워드를 반복하여 사용하는 행위
⑨ 서비스 내에 게재된 광고의 내용, 링크, 순서 및 이에 포함된 정보 등을 변경, 조작하는 등의 행위.
⑩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 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⑪ 서비스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공유, 제공, 양도, 중개, 재 판매 하는 행위.
⑫ 소비자에게 금품을 제공하는 등 기타의 방법으로 셀레드 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인하는 행위.
⑬ 운영자 또는 공급자 사칭하여 광고를 하는 행위
⑭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⑮ 운영자가 별도 공지를 통해 금지하는 행위
4. 고객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약관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 및 기타 처분할 수 없다.
5. 체험단으로 선정 된 고객은 협찬품을 받은 날로부터 1주일 이내에 제시 된 가이드에 맞춰 리뷰 콘텐츠를 작성하여 셀레드에 등록한다.
6. 운영자는 체험단 리뷰 콘텐츠의 수정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수정사항은 3일 이내로 반영 되야 한다.

제 9 조 (고객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고객의 의무)
1. 회원의 고유 아이디(ID)는 회사에서 자동으로 부여합니다.
2.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다.
3.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알게 된 경우 고객은 운영자에게 그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4. 고객이 전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운영자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10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운영자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은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고객 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 수신을 거부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광고가 포함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부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부를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한다.

제 11 조 (고객의 게시물)
1. 회원은 자신이 운영하는 미디어 및 게재한 게시물의 내용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에 대한 침해나 지식재산권 및 관련 법령에 대한 위반이 되지 않음을 보증해야 한다.
2. 운영자는 고객이 운영하는 사이트의 내용이 제6조 1항 ②호에 해당하거나, 운영자가 규정한 게시물 또는 광고물 규격을 지키지 않은 경우에 이의 시정을 명령할 수 있으며 지켜지지 않을 경우 가입 탈퇴를 명할 수 있다.
3. 운영자가 본 조를 위반하여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지식재산권 및 관련 법령에 위반하였다는 이유로 운영자가 금지 청구, 손해배상청구, 고소 등 법적 조치를 당할 경우에는 해당 고객 자신의 비용으로 운영자를 면책 시켜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운영자가 제3자에게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는 경우에는 운영자의 손해배상액 및 그 배상과 관련된 부대비용 등(이자 및 변호사 보수 등의 방어비용 포함)을 고객이 전적으로 부담한다.
4. 고객은 자신이 운영하는 미디어에 상품 추천의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을 게재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 지침’에 따라 추천·보증인인 고객과 운영자의 경제적 이해관계에 대하여 공개하는 등 관련 법령 및 행정청의 가이드에 따른 의무를 준수하여야 한다.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서비스의 이용은 운영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기술상의 문제 등의 필요로 운영자가 정한 날 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다.
2. 운영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운영자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4. 운영자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단, 사전에 공지하기 어려운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후 가능한 시점에 공지한다.
5. 운영자는 고객이 요청하여 승인된 광고에 대해 공급자의 취소 요청이 있으면 사전에 고객에게 전자우편 등으로 통지하고 취소할 수 있다.

제 13 조 (소비자 처리)
고객의 사이트에 게재 또는 이용약관과 운영정책을 위반하지 않는 활동으로 통해 접속한 소비자에 대해서는 주문에서부터 대금 결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 그리고 반품과 애프터서비스, 對소비자 서비스 등 판매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는 소비자와 공급자의 책임하에 처리하며, 처리 과정으로 인하여 생기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소비자와 공급자에게 있다.

제 14 조 (제휴 실적 측정)
고객의 사이트에서 클릭하여 발생하는 모든 실적 집계는 서비스인 셀레드에서 제공되는 실적을 기준으로 한다.

제 15 조 (수수료 지급방법)
1. 수수료 지급은 서비스를 통하여 전산처리 된 실적과 그에 따른 수수료 금액에 근거하여 고객의 송금신청으로 이루어진다.
2. 수수료 지급은 1개월 단위를 원칙으로 하며, 수수료 송금 신청은 신청 가능한 수수료가 1만원 이상일 경우에 가능하며 1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익월로 이월된다.
3. 운영자는 매달 1일부터 15일 사이에 수수료 송금 신청한 고객들의 수수료에 대해 매달 말일에 지급한다. 말일이 휴무일, 공휴일인 경우 그 익일에 지급한다.
4. 지급되는 수수료는 1만원 단위로 지급 되고 1만원 미만의 수수료는 익월로 이월된다. 금액 미달로 인한 최대 이월 가능 기간은 6개월이며, 그 이후에는 6개월간 적립된 금액이 일괄 지급 된다.
5. 수수료는 현금으로 지급함을 원칙으로 하며 수수료 지급에 따른 제세공과금이나 송금료, 우송료 등은 고객 부담으로 한다.
6. 고객이 통보한 잘못된 은행 정보로 인하여 적립금 지급을 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고객 본인에게 있으며 운영자는 이를 보상하지 아니한다.
7. 제4조 8항에 따른 CPS의 경우 소비자가 반품 등의 신청이 있을 때 수수료가 지불되기 이전에는 그 수수료 지급은 보류가 되고 소비자가 매입 취소가 확인되는 경우 그 수수료는 취소된다. 그 수수료가 기 지급된 경우에는 고객의 수수료에서 상계하여 차감하고, 상계하여 차감하여도 적립금이 부족 시에는 그 부족 적립금을 운영자에게 즉시 현금으로 지급하여야 한다.
8. 고객은 위 제 7항 이외 모든 경우에도 수입 잔액이 0원 미만이 되는 경우, 해당 금액을 운영자에게 즉시 현금으로 지급하여야 한다.
9. 고객이 사업자가 아닌 경우 회사는 수수료 지급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등을 수수료에서 공제하고 지급할 수 있다.
※ 운영자가 고객에게 정보 게재에 대한 사례로서 지급하는 수수료는 세법상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으로 분류되며, 원천징수형식으로 부과되는 세액은 사업소득에 적용되는 세법 기준에 따라 환급 요청한 총 금약의 3.3%가 된다.
10. 운영자는 수입 지급 및 세무처리를 위하여 개인식별정보의 수집 동의, 세금계산서 등 조세 관련법령에서 규정하는 세무적 증빙의 발행을 요청할 수 있으며, 고객이 개인식별정보수집에 동의하지 않거나 세금계산서를 승인 기간 내에 승인하지 않는 경우 또는 고객이 제공한 정보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운영자는 수입의 지급을 보류할 수 있다.
11. 운영자는 부당한 수입에 대해 지급을 거절할 수 있으며 이미 지급된 경우 해당 "부당한 수입"을 고객으로부터 회수할 수 있다.
12. 운영자는 신고 등에 의해 부당한 수입으로 의심될 경우, 이에 대한 확인을 위해 조사에 착수할 수 있으며,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수입의 지급을 보류할 수 있다.
13. 고객 또는 운영자가 이 약관 해지 의사를 표시한 경우, 회사는 해지 의사를 표시한 날까지의 수입(이하 “잔여수입”이라고 한다)을 확인하여, 잔여수입이 운영자가 정한 지급 기준액 이상이 되는 경우 회원에게 지급한다. 운영자가 정한 지급 기준액 미만의 잔여수입은 자동으로 소멸된다.
14. 이용제한 또는 휴•폐업 상태에 있는 회원에게는 수입의 지급이 제한될 수 있다.
15. 그 외 구체적인 기준은 운영정책에서 정한다.

제 16 조 (약관 해지 시 수수료 지급방법)
1. 본 약관이 해지된 경우에는 해지된 날까지 수수료가 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1만원 단위로 수수료를 지급하고 그 미만은 절사하기로 한다.
2. 제 18 조 3항과 4항에 의해 약관이 해지된 경우에는 수수료를 지급하지 아니할 수 있다.

제 17 조 (로고 표시)
운영자는 로고를 이용하여 고객의 사이트에 운영자와의 제휴관계를 나타낼 수 있으며, 고객은 이 로고를 자신의 사이트에 표시할 수 있다.

제 18 조 (약관 해지 및 이용제한)
1. 고객이 본 약관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운영자에게 전자우편 등으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한다. 운영자는 도착한 전자우편 등의 내용을 확인하고 계약해지를 허가하는 내용의 전자우편 등을 고객에게 발송해야 한다.
2. CPS를 의뢰한 공급자 또는 공급자와 운영자 간의 사정에 의하여 특정 광고물을 더 이상 게시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운영자는 고객에게 해당 광고에 대한 게시 중지 예고를 최소 3일전에 통보하여야 하며 그 광고물로 인한 수수료 적립은 게시 중시 예고 일자부터 중단되는 것으로 한다.
3. 고객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화면에 6개월 동안 1번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판단하여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다.
4. 고객이 제 6 조 1항 및 2항과 제 8조 3항에 해당하는 경우, 제 5조 서비스의 가입절차를 완료한 경우에도 불구하고 운영자는 고객과의 약관을 해지할 수 있다.
5. 운영자는 고객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이 약관을 정상적으로 이행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그 상대방에게 별도의 최고[催告] 없이 해지의 통지를 함으로써 이 약관을 해지할 수 있다.
① 이용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시정을 요구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이를 시정하지 아니한 경우
② 부도 등 금융기관의 거래정지, 회생 및 파산절차의 개시가 있거나 이에 해당할 상당한 우려가 있는 경우
③ 법률, 법원의 판결이나 명령, 영업정지 및 취소 등의 행정처분, 또는 행정지도 등 정부의 명령 등
④ 가압류, 압류, 가처분, 경매 등의 강제집행 등
⑤ 주요 자산에 대한 보전처분, 영업양도 및 합병 등
6. 그 밖에 회사가 합리적인 이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수 있는 경우
7. 본 조에 따라 해지된 회원 또는 이용제한 기간 중 해지한 회원은 이 약관의 해지일로부터 30일 이후 재가입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해지일로부터 30일 이내에는 해지한 회원 정보로 다시 가입하는 것이 제한될 수 있다. 또한, 재가입하는 경우에도 회원의 기존의 이용 기록이 승계되지는 않는다.

제19 조 (지적재산권 등)
1. 운영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운영자가 자체적으로 제작한 저작물(공급자로부터 제공받은 상품콘텐츠를 활용하여 운영자가 제작한 2차적 저작물을 포함)에 관한 지식재산권(특허ㆍ실용실안ㆍ디자인ㆍ상표권과 저작권 포함)은 운영자에게 있으며, 고객이 이를 운영자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사용한 경우 회원은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2. 고객이 작성한 콘텐츠, 게시물 등은 고객의 동의 없이 운영자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되거나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다.
3. 본 조의 내용은 이 약관이 종료 이후에도 유효하게 존속한다.

제 20 조 (데이터의 수집 및 이용)
1. 운영자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비정상적인 방법의 광고 여부 판단 등을 위하여 OS와 디바이스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운영자는 수집하는 데이터의 주요 항목에 대해서는 운영정책에서 정한다.
2. 운영자는 전항에 따라 수집한 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제 21 조 (손해배상)
1. 운영자는 고객의 실적이 없는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고객은 운영자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방해하거나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한 운영자의 모든 물질적, 금전적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며,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운영자는 책임지지 않는다.
3. 고객이 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운영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운영자에게 그 손해를 배상한다.

제 22 조 (상계)
1. 고객이 기한의 도래, 기한 전 변제 의무로 운영자에 대한 채무를 이행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운영자에게서 지급 받아야할 채권의 기한 도래 여부에도 불구하고, 운영자는 전자우편 등에 의한 통지에 의하여 상계할 수 있다.
2. 제 1항에 의한 상계를 하는 경우 이자 등과 지연배상금의 계산 기간은 운영자가 상계를 위한 계산을 하는 날까지 하기로 한다.

제 23 조 (신고 사항과 변경 등)
1. 고객은 거래에 필요한 명칭, 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을 사이트상에 운영자가 정한 양식에 정확히 기입하여야 한다.
2. 제 1항에 의한 신고사항에 변경이 있는 때 고객은 즉시 사이트상에 운영자가 정한 양식에 변경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가 있기 전에는 변경 없는 것으로 처리하여도 이의 없기로 하며, 변경 없는 것으로 처리함으로써 생긴 손해는 고객이 부담하고 운영자에 대한 아무런 청구도 아니하기로 한다.

제 24 조 (통지의 효력)
1. 고객이 신고한 최종 주소(전자우편 또는 우편물 수취 가능한 주소)로 전자우편 등으로 발송한 경우에는 보통의 우송 기간이 경과한 때에 도달한 것으로 추정한다.
2. 전자우편의 도착 여부는 수취인이 항상 확인해야 하며, 발송인은 전자우편을 발송한 것으로 전자우편 발송에 관한 모든 사무는 종결된다.

제 25 조 (면책 조항)
1. 운영자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미디어의 장애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운영자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운영자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운영자는 고객 및 공급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운영자는 고객에게 일정금액 이상의 수수료 수입을 보증하지 않는다.
6. 운영자는 고객 또는 소비자의 불법행위, 부당한 행위 기타 행위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는다.

제 26 조 (관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운영자와 고객은 최대한 협의하여 해결하도록 노력하며, 소송이 제기될 시 관할법원은 운영자의 주소지 관할로 한다.

제 27조 (개인정보의 보호)
운영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운영자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등록된 URL 또는 위치 표기)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05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부 록]
고객 가입 약관에 따른 본 부록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광고를 수행할 때 지켜야 할 세 가지 주제에 관해 기술하고 있다.

제 1 조 (부록의 주제)
1. DM 링크 등 광고물을 전자우편 방법으로 회원에게 발송하여 서비스를 실행하는 경우
2. PC 에 설치하여 동작하는 S/W 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실행하는 경우
3. 공급자의 상호, 상표를 이용하여 도메인 포워딩 또는 검색엔진 키워드광고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실행하는 경우

제 2 조 (전자우편 이용 시 준수 사항)
1. 전자우편으로 광고물을 발송할 경우, 광고 수신에 동의한 수신자(고객 웹사이트의 회원) 에게만 발송할 수 있다.
2. 전자우편 발송 시 [정보통신망법 시행령에 따른 광고 전송 사업자 준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해당 준수사항을 준수하는 경우에도 광고 수신에 동의하지 않은 수신자에게 발송하여서는 안된다.
3. 전자우편 제목은 본문의 주요 내용을 명시해야 한다.
4. 전자우편 본문에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 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하여야 하며 수신자가 수신거부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안내문과 기술적인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5. 위 준수사항을 따르지 않은 이용 (스팸메일 발송 등)에 따른 법률적, 도덕적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귀속된다.

제 3 조 (S/W를 활용한 고객 활동 시 준수 사항)
1. S/W를 활용한 고객 활동 시에는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① 소유권자의 표시 : S/W 설치 및 이용 시 이용자가 해당 S/W의 소유권자 혹은 제작자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명시적인 수단을 제공하여야 한다.
② 설치 시 이용자 동의 및 명확한 제거 수단 제공 : S/W의 설치 시에 이용자가 해당 S/W 가 설치됨을 명확하게 확인하고 동의할 수 있는 프로세스가 포함되어야 하며, 설치된 S/W를 제거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자가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여야 한다.
③ 명확한 동작 방법: S/W 동작은 이용자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명확해야 하며, 이용자를 속이거나 혹은 이용자가 알 수 없는 방법으로 동작해서는 안 된다. 특히 이용자가 공급자의 웹사이트에 직접 접속하는 것을 제한하거나 트래픽을 가로채어서는 안 된다.
④ 안전한 동작 : S/W 는 사용자의 PC 작동 및 속도에 영향을 주거나 사용자의 자유로운 인터넷 사용을 방해 하는 등 어떤 종류의 오류를 발생시켜서는 안된다.
⑤ 합법적인 운영 : S/W 는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특허를 침해해서는 안된다.
2. 고객이 S/W를 이용하여 성과를 내고자 하는 경우 해당 S/W의 배포 및 사용에 앞서 운영자에게 알려야 하며, 이때 운영자가 요구하는 S/W 명세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며, 운영자의 테스트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S/W를 이용한 활동은 반드시 운영자의 테스트 후 승인을 거친 후에 시작하여야만 한다.
3. 이미 배포하여 사용중인 S/W 를 이용하여 성과를 내고자 하는 경우에도 운영자에게 알려야 하며, 제 3 조 1항에서 요구하는 준수사항을 즉시 만족하게 하거나 또는 운영자와 협의한 기한 내에 준수사항을 만족시킨 후 S/W 명세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며, 운영자의 테스트 등 운영자와 협의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4. S/W는 명세서에 기록하지 않은 방식으로 동작해서는 아니 되며, 이미 동작중인 S/W 기능의 수정 혹은 업그레이드로 인한 주요한 변경사항이 생겼을 경우에는 반드시 S/W 명세서를 재작성 하고 운영자와 협의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5. S/W는 정당한 절차를 통해 배포해야 하며, 배포 방식 및 배포 채널에 관한 정보를 운영자에게 사전에 고지 하여야 한다.
6. 모든 S/W를 통한 서비스 제공자는 공급자별 별도 활동 규칙을 준수 하여야 하며, 공급자가 제휴 활동을 원치 않는 경우 해당 공급자의 홍보활동을 즉시 중단하며, 별도의 협의가 되기 이전에는 임의로 진행하지 않는다.
7. 운영자는 S/W에 대해 정상 작동 여부를 수시로 Test 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사용자에게 수정 또는 제재 조치를 가할 수 있다.
8. 위 사항을 어기는 S/W 및 프로그램의 발견 시 패널티를 적용하여, 위반 사항이 발견된 달에 발생된 월간 총 커미션의 10%에 해당하는 금액 또는 500 만원 중 적은 금액을 차감 정산 하도록 한다. 또한 위반 사항이 3 회 이상 발견 시 운영자는 해당 고객의 모든 커미션 잔액을 몰수 하고 해당 고객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 4 조 (상호, 상표의 도메인 포워딩 또는 검색엔진 키워드광고 이용 시 준수 사항)
1. 공급자의 상호와 상표 키워드를 직접 이용하여 서비스를 실행하는 방식의 키워드/도메인 포워딩을 금지한다.
2. 상기 키워드로부터 검색된 검색엔진의 결과에서 서비스의 실행을 통해 공급자의 웹사이트로 직접 이동되어서는 안된다.
3. 단, 공급자와 사전 협의한 경우에는 예외가 있을 수 있다.
상기 준수 사항을 따르지 않은 활동이 발견되는 경우 운영자는 고객에게 지급할 수수료를 취소하거나, 기 지급한 수수료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다.

[부 칙]
본 약관의 부록은 2020. 05. 01 부터 적용되며 약관과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